로고

다온테마
로그인 회원가입
  • 회사소개
  • CEO인사말
  • 회사소개

    CEO인사말

    CEO인사말

    " 믿음과 신뢰를 추구하는 기업"

    ㈜동양윈텍입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동양윈텍입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창호시공 전문 업체로서 2008년도 4월 1일 창립하여 뛰어난 설계능력과 시공능력으로 국내 굴지의 현장인 해운대 LCT, 부산 아난티코브, 롯데프리미엄동부산아울렛 등의 현장에서 시공을 완료했으며 인천 시저스코리아 복합 리조트, 세종 복합개발 신축공사, 신고리 원자력 5,6호기 발전소 사무실, 흥국생명 부산사옥 등의 현장에서 시공을 진행중입니다.

    또한 특허 개발에 끊임없이 힘쓰고 있으며 창호시스템, 커튼월, 커튼월용 앵커장치, 외벽 커튼월용 수직바, 폴딩도어용 프레임부재 등 다수의 특허권과 디자인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AL커튼월 뿐만 아니라 ST'L커튼월에도 강점을 두어 탁월한 시공 기술력으로 난이도가 높은 현장에서 시공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2019년 12월에는 동양에스앤피(주) 법인회사 설립을 통해 독일산 PVC창호 VEKA를 특화하여 국내 최고 수준인 고품질의 PVC창호를 전문적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주)동양윈텍은 최고의 기술력과 책임감 있는 시공 수행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정도경영과 사회환원을 모토로 삼아 사회공헌에 이바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믿음과 신뢰를 추구하여 언제나 고객감동을 실현할 수 있는 (주)동양윈텍이 되겠습니다.